울산대학교 | 경영경제융합학부
본문바로가기
ender

전공트랙

트랙소개

컨텐츠배너이미지

Management

경영학트랙

경영경제융합학부 경영학트랙은 "글로벌 비즈니스 리더"의 인재 양성을 목표로 기업경영의 주요 기능인 인사/조직, 생산관리, 재무관리, 마케팅, 국제경영, 회계 및 경영정보에 관한 전문 교과목을 갖추어 기업경영과 관련된 학문적 또는 실무적 지식을 배울 수 있는 경영학기초트랙 및 경영학심화트랙으로 구성됩니다. 기초 트랙의 교과과정은 마케팅, 조직이론, 조직행동론, 재무관리, 생산관리, 기술경영, 기업재무, 세계경영환경 등의 각 모듈별 주요 경영학 교과목으로 구성되며, 심화 트랙의 교과과정은 디지털마케팅, 공급사슬경영, 브랜드전략, 기업윤리, 전략경영, 행동재무학, 노사관계론, 조직설계론, 품질경영, 글로벌마케팅, 투자론 등의 기업 및 산업 현장의 실무 사례를 중심으로 구성된 심화 교과목, 그리고 최신 경영학 이슈 및 사례를 분석하는 경영세미나 교과목으로 구성됩니다.

특화프로그램

  • 장기현장실습 운영(국내외)
  • 시장분석 전문가 양성프로그램
  • 모의투자 경진대회
  • 팀프로젝트 경연대회